News


국내외 다양한 스타트업과
TIPS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.

제2회 스타트업위크

by 양보은 STARTUP NEWS 2017.05.12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'제2회 스타트업위크'

행사 개요

 

-        행사기간 : 2017 5 22() ~ 26()

-        공동주최: 구글 캠퍼스 서울, 네이버D2스타트업팩토리, 디캠프, 롯데액셀러레이터, 마루180, 스파크플러스, 위워크, 팁스타운, 패스트파이브, 현대카드스튜디오블랙

-        주관 : 팁스타운

-        공식 페이지 : https://www.facebook.com/startupweekgangnam/

 

☐ ‘2회 스타트업위크개최 10개 기관 소개

 

-        구글 캠퍼스 서울 :구글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 공간으로, 창업가들이 배우고, 교류하며, 나아가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회사를 만드는데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-        네이버D2스타트업팩토리 : 네이버의 기술스타트업 투자, 성장지원 프로젝트.기술 스타트업과 네이버가 함께 성장하기를 희망합니다.

-        디캠프 : 초기 창업가들이 일할 수 있는 공간과 이들의 성장을 돕는 창업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 스타트업에 직/간접 투자를 하며 창업 생태계의 중심에서 사람과 사람들을 연결합니다. 디캠프는 창업자들이 꿈을 실현하는 베이스캠프입니다.

-        롯데액셀러레이터 : 롯데그룹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6개월 보육 프로그램 (L-CAMP) 운영 중입니다.

-        마루180 : 아산나눔재단이 청년 창업가와 국내 유수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건립한 창업지원센터로, 네트워크, 투자, 교육 등 스타트업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한국 유망 창업자들의 강력한 커뮤니티입니다.

-        스파크플러스 : 창업가의 영혼을 담은 Startup Village를 꿈꿉니다. 공간 그 이상, 스파크플러스

-        위워크 : 프리랜서, 초기 스타트업은 물론이고 다국적기업까지 전세계 10만명이 함께하는 글로벌 코워킹스페이스 WeWork!

-        팁스타운 : TIPS(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)를 통해 테크 스타트업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이들의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돕는 민관합동 스타트업 지원 플랫폼입니다.

-        패스트파이브 : 패스트파이브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멤버십 기반 공유 오피스로, 1-50인 기업의 성장을 위한 가장 완벽한 공간과 서비스,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     -       현대카드 스튜디오블랙 : 현대카드의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최적의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Coworking Space 

첨부파일